2011. 7. 5. 19:55

사랑니 뽑기


흠..
사랑니를 뽑기 위하여 사진만 3번 찍었다.

한곳에서 3장 찍었냐고??
아니다;; 다 다른 치과에서 찍은거다.

이유는 돈도 안되고 위험하기 때문이다.
그리고 완전 옆으로 누운 수평 사랑니;;;
대학병원 가라고 한다;;

요즘 쉬고 있는데
여기 저기 알아본 결과..
짤 뽑아주고 대학병원이 아닌 일반병원에서 뽑아준다는 치과가 있어서 갔다..



서울 플러스 치과.
수서역에 있는 치과 이다.
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리 크지 않다.

자세한 설명도 해주고
뽑은 나의 이빨을 보여 주셨는데;;
정신이 없어 잘 보지도 못했다;; (크긴 큰듯;;)

암튼...
10분 정도의 사투결과 뽑혔다..
지금은 무척 아프다;;

하지만 아무데서도 뽑아주려고 하지 않은 누운이빨..
뽑고 나니 한편으론 시원하다;;;
그리고...
사랑니 뽑는 가격이 내렸는지 모르겠지만
다른곳 보단 싸다
스켈링 비용보다 완전 싸다 ㅋㅋ;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특별시 강남구 수서동 | 서울플러스치과
도움말 Daum 지도
Trackback 0 Comment 0